따땃한 옥수수수염차 한잔 하는데,
자꾸 컵에 토너가루가 떠다니는거야.
그래서 새컵을 쓰는데 또 떠있는거야.
알고보니
옥수수 차 티백에서 나온거...ㄷㄷㄷ
내가토너 멍청하게 제거한답시고 입으로 후후불어봐서아는데씨발존나조금들이마신거가튼데하루종이목이칼칼함
댓글 (6)
산재 신청해야할 기세 ㄷ
내가토너 멍청하게 제거한답시고 입으로 후후불어봐서아는데씨발존나조금들이마신거가튼데하루종이목이칼칼함
어제 삼겹살 많이 먹었는데도 그래
찝찝하고 ㅠ
라스도 산재 신청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