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땃한 옥수수수염차 한잔 하는데,

자꾸 컵에 토너가루가 떠다니는거야.

그래서 새컵을 쓰는데 또 떠있는거야.

알고보니

옥수수 차 티백에서 나온거...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