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말이됨?

2010-10-06 17:16:25 조회 304
qDSC04020.JPG

어?ㅜㅜ

첨부 이미지

qDSC04020.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3)

2010-10-06
체인박히는 톱니가 휜건가여?
잉여2010-10-06
형 체인가드가 잘못단거 아냐 ? 크랭크가 쉽게 쉴.. .택배하는놈들 던졋나 ㅋㅋ
2010-10-06
짤빵잘보면 가드는 일직선인데 크랭크가 약간 휜게 보이자나,,

나도 가드가 휜거라고생각했어 ㅇㅇ
제목
이게 말이됨?이게 말이됨? (3)
이게 말이됨?이게 말이됨? (3)
··
나지금 자전거 땜에 빡돌기 일보직전 (1)
나지금 자전거 땜에 빡돌기 일보직전 (1)
··
여덕들 리플 달아봐라 (2)
여덕들 리플 달아봐라 (2)
··
시간참빨리가는구낭
시간참빨리가는구낭
··
야 징녀좀 보내줘 (4)
야 징녀좀 보내줘 (4)
··
잠은 자도 자도 자꾸 와서 잠인가ㅏ요 (1)
잠은 자도 자도 자꾸 와서 잠인가ㅏ요 (1)
··
승리의 아이유!
승리의 아이유!
··
날이 쌀쌀해서 차 한잔 하는데 (6)
날이 쌀쌀해서 차 한잔 하는데 (6)
··
로스짱 멋있다. (3)
로스짱 멋있다. (3)
··
전국체전보고옴ㅋ (2)
전국체전보고옴ㅋ (2)
··
아 시발 생각해 보니까 내일 시험치는과모ㅗㄱ 시험범위를 모르겠다 (4)
아 시발 생각해 보니까 내일 시험치는과모ㅗㄱ 시험범위를 모르겠다 (4)
··
혹시 네스팟 아이디 잇는사람 잇냐
혹시 네스팟 아이디 잇는사람 잇냐
··
잤더니 정신이 존나 맑아졌다
잤더니 정신이 존나 맑아졌다
··
갑자기왠정덕
갑자기왠정덕
··
장미인애화보영상은 3기가나 쳐먹으면서 볼게없다
장미인애화보영상은 3기가나 쳐먹으면서 볼게없다
··
박예쁜 풀버전좀 쏴라
박예쁜 풀버전좀 쏴라
··
문명에는왜 한국이없을까 ㅠㅠ
문명에는왜 한국이없을까 ㅠㅠ
··
야이 시발 크랭크가 휘었던거네 시발 ㅇㅇ
야이 시발 크랭크가 휘었던거네 시발 ㅇㅇ
··
연불은 죽을 때 까지 나의 강냉이를 가질 수 없을 것 (2)
연불은 죽을 때 까지 나의 강냉이를 가질 수 없을 것 (2)
··
아!시봙 갑자기그런생각이든다?ㅋㅋㅋㅋㅋㅋㅋ (1)
아!시봙 갑자기그런생각이든다?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