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싱상회 이제부터
폰텍에서 해해행
어짜피 우리 폰텍...자..잘 안쓰잖앙.
고급 정보는 폰텍에서 공유하장
우리 정보 유출된게 벌써 몇번째야
이건 심각하다고!
폰텍 렙제도 10에서
15나 20으로 올리고,
정보 같은건 확실히 관리 해야 한다고 생각해.
사싱상회 이제부터
폰텍에서 해해행
어짜피 우리 폰텍...자..잘 안쓰잖앙.
고급 정보는 폰텍에서 공유하장
우리 정보 유출된게 벌써 몇번째야
이건 심각하다고!
폰텍 렙제도 10에서
15나 20으로 올리고,
정보 같은건 확실히 관리 해야 한다고 생각해.
댓글 (10)
그건 토덕이긔...
파오리 성지라고
아님 사싱상회 덕!
파오리덕 처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