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늘 ses q10이라는 삼성 4극 이어폰을 줏었는데
플러그가 4극이라 셔우드 개조가능 ㅇㅇ
근데 갤스에만 됨 ㅇㅇ
삼성 개생키들 애플이랑 선배열이 반대로됨 ㅇㅇ
근데 엄마는 아이폰4 구나..
악 시발 설리 ㅋㅋ
댓글 (1)
악 시발 설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