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아저씨가
이렇게 부서진 사람 첨 본다 했어.
ㅇㅇ.
30만원 주고 고쳤던가..
ㄳ.
끝.
시발 30이면 레바 바꾸고 디레일러는 걍 데오레급만 달면 되는데 ㅋ 근데 구동계 바꾸기 전에 휠셋바꾸는게 체감이 졸라 큰데..
댓글 (7)
인터넷 하면 15면 떡을 치는데 ㅋㅋㅋㅋㅋ
물건이 없데 ㅋㅋㅋㅋ 눈탱이
시발 30이면 레바 바꾸고 디레일러는 걍 데오레급만 달면 되는데 ㅋ 근데 구동계 바꾸기 전에 휠셋바꾸는게 체감이 졸라 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