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뒷 드레일러 해먹었었는데...

2010-10-06 21:21:20 조회 255
사진090811_016.jpg

 

 

센터 아저씨가

 

이렇게 부서진 사람 첨 본다 했어.

 

ㅇㅇ.

 

30만원 주고 고쳤던가..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90811_016.jpg

댓글 (7)

2010-10-06
뭔 디레일러가 30이나 하냐 xtr 이냐
2010-10-06
데오레 XT로 갈았다 시발.
2010-10-06
시발 xt 가 글케 비쌌나? 공임을 얼마나 받은거얔ㅋㅋㅋㅋㅋ
2010-10-06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하면 15면 떡을 치는데 ㅋㅋㅋㅋㅋ

물건이 없데 ㅋㅋㅋㅋ 눈탱이
2010-10-06

시발 30이면 레바 바꾸고 디레일러는 걍 데오레급만 달면 되는데 ㅋ 근데 구동계 바꾸기 전에 휠셋바꾸는게 체감이 졸라 큰데..

2010-10-06
옆에 분홍색 보조바퀴는 튜닝 한거임?
2010-10-06
저거 있어야 짐을 버티는거다.
제목
시발 문명궁금하다 (1)
시발 문명궁금하다 (1)
··
장미인애꺼보다 별로 느낌없다 (3)
장미인애꺼보다 별로 느낌없다 (3)
··
이번 시험은 공쳤다 (3)
이번 시험은 공쳤다 (3)
··
아참 ! 리해리 (1)
아참 ! 리해리 (1)
··
근데 여자가 봐도 (6)
근데 여자가 봐도 (6)
··
내가 자석쌔우면 볼덕있냐? (7)
내가 자석쌔우면 볼덕있냐? (7)
··
아 타이거우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타이거우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근데 크랭크휜거 분해해서 반대로꼽으니깐또 괜찮음 ㅇㅇ근데 크랭크휜거 분해해서 반대로꼽으니깐또 괜찮음 ㅇㅇ (1)
근데 크랭크휜거 분해해서 반대로꼽으니깐또 괜찮음 ㅇㅇ근데 크랭크휜거 분해해서 반대로꼽으니깐또 괜찮음 ㅇㅇ (1)
··
응 로스짱 (5)
응 로스짱 (5)
··
징녀 영상을 한번 보고자 하였으나 (4)
징녀 영상을 한번 보고자 하였으나 (4)
··
그뷴 누구임 ?? (5)
그뷴 누구임 ?? (5)
··
찌잉 (1)
찌잉 (1)
··
내가 뒷 드레일러 해먹었었는데...내가 뒷 드레일러 해먹었었는데... (7)
내가 뒷 드레일러 해먹었었는데...내가 뒷 드레일러 해먹었었는데... (7)
··
박얘쁜 저거.. (3)
박얘쁜 저거.. (3)
··
내 살다 살다 크랭크 휜건 첨보네 (2)
내 살다 살다 크랭크 휜건 첨보네 (2)
··
엄마이씀? (1)
엄마이씀? (1)
··
징요영상봤는데... (1)
징요영상봤는데... (1)
··
앰흑 삐친듯 (4)
앰흑 삐친듯 (4)
··
야이 ㅅㅂ 집에 오자마자 밥먹는걸도 때려치우고 ... (5)
야이 ㅅㅂ 집에 오자마자 밥먹는걸도 때려치우고 ... (5)
··
butterfly_effect.jpg (3)
butterfly_effect.jpg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