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2010-10-06 22:10:42 조회 792
안내1.jpg안내2.jpg

이런 걸 센스라 하진 않지

첨부 이미지

안내1.jpg
안내2.jpg

댓글 (6)

2
2010-1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캡쳐 해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새기
식객민우2010-10-06
캡쳐해놓고 처박아둬서 몰랐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더라
2
2010-10-06
ㅋㅋㅋㅋㅋ
2010-10-06
ㅋㅋㅋ
2010-10-06

가지가지 싸놨네

홍류2010-10-06
ㅋㅋㅋ
제목
야이 어머니 (4)
야이 어머니 (4)
··
출장거도 졸라 좋은게 (5)
출장거도 졸라 좋은게 (5)
··
이번 주말에 제주도 출장 (3)
이번 주말에 제주도 출장 (3)
··
내일 회식한다 ㅋㅋ (2)
내일 회식한다 ㅋㅋ (2)
··
상회 리오픈 해야긋당... (6)
상회 리오픈 해야긋당... (6)
··
졸라 힘들당 (1)
졸라 힘들당 (1)
··
모토로이 쓰는 사람들아. (1)
모토로이 쓰는 사람들아. (1)
··
싯팔련들 (3)
싯팔련들 (3)
··
미누 이새기야 (2)
미누 이새기야 (2)
··
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 (2)
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 (2)
··
내 친구가 경희대 법대생인데... (3)
내 친구가 경희대 법대생인데... (3)
··
누가나도. 공유해주지 않을래? 응? (1)
누가나도. 공유해주지 않을래? 응? (1)
··
보징녀 진짜 졸라 불쌍하네 이건 치명타인듯 (17)
보징녀 진짜 졸라 불쌍하네 이건 치명타인듯 (17)
··
근데 예전에 말이야.근데 예전에 말이야. (1)
근데 예전에 말이야.근데 예전에 말이야. (1)
··
아.. 이미 늦었으니 첨부터 봐야지.
아.. 이미 늦었으니 첨부터 봐야지.
··
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6)
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6)
··
노기아 (9)
노기아 (9)
··
퇴덕.. (3)
퇴덕.. (3)
··
친구가 징녀 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2)
친구가 징녀 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2)
··
ㅁㄴㅇㄹ가 뭐냐면 (2)
ㅁㄴㅇㄹ가 뭐냐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