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

2010-10-06 22:20:42 조회 984
개념플.jpg

 

 

이태원에 사는데

 

햄버거 잘먹고

 

강냉이 터는게 특기야.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2)

2010-10-06
너나 만나세요
NOKIA2010-10-06
아 만나봤어
제목
야이 어머니 (4)
야이 어머니 (4)
··
출장거도 졸라 좋은게 (5)
출장거도 졸라 좋은게 (5)
··
이번 주말에 제주도 출장 (3)
이번 주말에 제주도 출장 (3)
··
내일 회식한다 ㅋㅋ (2)
내일 회식한다 ㅋㅋ (2)
··
상회 리오픈 해야긋당... (6)
상회 리오픈 해야긋당... (6)
··
졸라 힘들당 (1)
졸라 힘들당 (1)
··
모토로이 쓰는 사람들아. (1)
모토로이 쓰는 사람들아. (1)
··
싯팔련들 (3)
싯팔련들 (3)
··
미누 이새기야 (2)
미누 이새기야 (2)
··
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 (2)
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나 아는 동생 한번 만나볼래?? (2)
··
내 친구가 경희대 법대생인데... (3)
내 친구가 경희대 법대생인데... (3)
··
누가나도. 공유해주지 않을래? 응? (1)
누가나도. 공유해주지 않을래? 응? (1)
··
보징녀 진짜 졸라 불쌍하네 이건 치명타인듯 (17)
보징녀 진짜 졸라 불쌍하네 이건 치명타인듯 (17)
··
근데 예전에 말이야.근데 예전에 말이야. (1)
근데 예전에 말이야.근데 예전에 말이야. (1)
··
아.. 이미 늦었으니 첨부터 봐야지.
아.. 이미 늦었으니 첨부터 봐야지.
··
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6)
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덕희 센스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6)
··
노기아 (9)
노기아 (9)
··
퇴덕.. (3)
퇴덕.. (3)
··
친구가 징녀 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2)
친구가 징녀 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2)
··
ㅁㄴㅇㄹ가 뭐냐면 (2)
ㅁㄴㅇㄹ가 뭐냐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