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친구랑 밥먹으려고 가서


딘타이펑 갔더니 우리보고 시발 30분넘게 기달려야된대


대기번호 75번이더라고 60번 들어갔으니깐 15팀을 기다려야되는거야


그래서 꺼지라고 그러고 옆에 일품향에 갔거든


이 미친 시발 여기는 3팀기다리는데 30분기달렸음 개 시발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딘타이펑기다릴껄 하면서


욕하면서 존나 처묵처묵하고 나왔더니


만나서 밥먹는거 까지 해결하는데 한시간 반걸림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