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오른쪽 편에 버튼이 


      ㅡ ㅡ                  - ㅡ

    | ↑  ↓               ↙    ↘

 파워                카메라  미디어

      볼륨



이렇게 되있는거 알겠냐?


카메라 버튼 한번누르면 앨범나오고 한번 더 눌르면 카메라모드로 바뀌는데


이거 안되면


섭스센터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