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오른쪽 편에 버튼이
ㅡ ㅡ - ㅡ
| ↑ ↓ ↙ ↘
파워 카메라 미디어
볼륨
이렇게 되있는거 알겠냐?
카메라 버튼 한번누르면 앨범나오고 한번 더 눌르면 카메라모드로 바뀌는데
이거 안되면
섭스센터 가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