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오른쪽 편에 버튼이 


      ㅡ ㅡ                  - ㅡ

    | ↑  ↓               ↙    ↘

 파워                카메라  미디어

      볼륨



카메라 버튼 한번누르면 앨범나오고 한번 더 눌르면 카메라모드로 바뀐다니깐


미디어버튼을 존나 꾹 누르고 있어도 되긴함


정석은 카메라버튼2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