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오른쪽 편에 버튼이
ㅡ ㅡ - ㅡ
| ↑ ↓ ↙ ↘
파워 카메라 미디어
볼륨
카메라 버튼 한번누르면 앨범나오고 한번 더 눌르면 카메라모드로 바뀐다니깐
미디어버튼을 존나 꾹 누르고 있어도 되긴함
정석은 카메라버튼2번임
모토로이 오른쪽 편에 버튼이
ㅡ ㅡ - ㅡ
| ↑ ↓ ↙ ↘
파워 카메라 미디어
볼륨
카메라 버튼 한번누르면 앨범나오고 한번 더 눌르면 카메라모드로 바뀐다니깐
미디어버튼을 존나 꾹 누르고 있어도 되긴함
정석은 카메라버튼2번임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