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쿠팡등 소셜커머스를 베이스로한 창업이 뜨고있어

 

아 시발 생각했었는데 내가 왜안했지

 

미국에서 큰인기를 끌게되어 모방식으로 국내 업체들 창업한지 2~3개월밖에 안됐는데 엄청난 매출이 일고있지

 

소셜커머스는 베이스가 고객 vs 업체개념에서

 

업체 vs 업체로 발전한케이스고 앞으로 발전가능성이크다

 

근데 '우리나라특성'상 관리적특성이 안되면 쓰레기사업이 될가능성이 크지만

 

현재는 단기적으로 빨리 침투해서 자리를 잡으면 소규모로 큰이익을 가져갈 사업이 될꺼야

 

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