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하고싶은 통신사 선택

 

SKT의 올인원요금제

KT의  I요금제

LG의 OZ스마트요금제중 택일

 

현재 니들이 바꾸면서 사용할 현실적인 통신사를 확인

 

그요금제에 맞춰서 해당통신사에 역량에 맞춰서 너한테 서비스를 해줄가를 먼저확인하렴

 

니들이 병신이 아니자너 왜 호구짓을하니?

 

2.단말기선택

 

-SKT

 

디자이어 - 현재가 올인원45 공짜

갤럭시S  - 특판가 올인원55 공짜

 

요기서 선택에 문젠데 내친구중에 스마트폰 5년쓴넘(5년썼다고 딴지걸어라 병신아 그전에 pda로았다)

HTC가좋대 디자이어만 존내 핡핡거림 머 좋은게 있겠지

 

갤스는 현재 모두가 만족하는폰이야 근데 사지마

 

시발 디자이어는 24/17나올꺼야 시발ㄷ이거사

 

-KT

 

아이폰4 시발 술집가서 여자꼬시려면사기좋아

 

LG

 

사지마 시발,,,,

 

 

 

내가 몰라서 대충적은게 아니라

 

귀찮아서 대충적은거야 근데 형말대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