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하고싶은 통신사 선택
SKT의 올인원요금제
KT의 I요금제
LG의 OZ스마트요금제중 택일
현재 니들이 바꾸면서 사용할 현실적인 통신사를 확인
그요금제에 맞춰서 해당통신사에 역량에 맞춰서 너한테 서비스를 해줄가를 먼저확인하렴
니들이 병신이 아니자너 왜 호구짓을하니?
2.단말기선택
-SKT
디자이어 - 현재가 올인원45 공짜
갤럭시S - 특판가 올인원55 공짜
요기서 선택에 문젠데 내친구중에 스마트폰 5년쓴넘(5년썼다고 딴지걸어라 병신아 그전에 pda로았다)
HTC가좋대 디자이어만 존내 핡핡거림 머 좋은게 있겠지
갤스는 현재 모두가 만족하는폰이야 근데 사지마
시발 디자이어는 24/17나올꺼야 시발ㄷ이거사
-KT
아이폰4 시발 술집가서 여자꼬시려면사기좋아
LG
사지마 시발,,,,
내가 몰라서 대충적은게 아니라
귀찮아서 대충적은거야 근데 형말대로해
\
댓글 (7)
이글을 1줄요약하자면
병구들아 겔스 사지말고 디쟈이어나올꺼니깐 좀있다그거사 병신들아 이거죠?
어 맞어
돈아깝게 왜 할부찍고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