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값은 선입금으로 때려야겠지?
물건이 배송대행지 도착하면 배송비 받고
수고료는 총액의 5%
무슨일이든 취소하면 50%만 환불...(나 악덕임)
반품이딴거 알아서 해결
공구시엔 나 말고 다른한명이 받아서 물건 뿜빠이(내가 일일이 하기 귀찮아)
어떰?
물건값은 선입금으로 때려야겠지?
물건이 배송대행지 도착하면 배송비 받고
수고료는 총액의 5%
무슨일이든 취소하면 50%만 환불...(나 악덕임)
반품이딴거 알아서 해결
공구시엔 나 말고 다른한명이 받아서 물건 뿜빠이(내가 일일이 하기 귀찮아)
어떰?
댓글 (7)
형이랑 사업하나 하까?
형이하나 기획하는거있는데 연락해
안할꺼면말고 어차피 소스는 드러나있는거있는데 경험자쪽으로 얘기한느거고
아 걍 형한테 전화해라
좋은거야 너한테 좋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