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값은 선입금으로 때려야겠지?

 

물건이 배송대행지 도착하면 배송비 받고

 

수고료는 총액의 5%

 

 

 

무슨일이든 취소하면 50%만 환불...(나 악덕임)

 

반품이딴거 알아서 해결

 

 

 

공구시엔 나 말고 다른한명이 받아서 물건 뿜빠이(내가 일일이 하기 귀찮아)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