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고 있는데 전화와서 깼음...........


다시 잘려는데 모기색휘들이 존내 괴롭혀서 깼음 ..........


잠은 오는데 잠이 안자져서 짜증이 제대로 나서 걍 일어났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