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단짝이라던데?
니가타면 폭락하고,
내가 타려면, 폭등하고...
키키키키킼ㅋㅋㅋㅋㅋㅋㅋ
글쎄 애들이
즤들끼리
우리의 우열을 가리더라
누가더 재수업나 하면서
크크크킄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가려질 우열이냐?
크크키키크킄
우리를 뭘로 보고 ㅎㅎ
흨컹흨컹 ㅠㅠ
개객기들
우리가 단짝이라던데?
니가타면 폭락하고,
내가 타려면, 폭등하고...
키키키키킼ㅋㅋㅋㅋㅋㅋㅋ
글쎄 애들이
즤들끼리
우리의 우열을 가리더라
누가더 재수업나 하면서
크크크킄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가려질 우열이냐?
크크키키크킄
우리를 뭘로 보고 ㅎㅎ
흨컹흨컹 ㅠㅠ
개객기들
댓글 (6)
진동승의 네임네임 체인지도 탐이 남
탐나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