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단짝이라던데?

 

 

니가타면 폭락하고,

내가 타려면, 폭등하고...

키키키키킼ㅋㅋㅋㅋㅋㅋㅋ

글쎄 애들이

즤들끼리

우리의 우열을 가리더라

누가더 재수업나 하면서

크크크킄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가려질 우열이냐?

크크키키크킄

우리를 뭘로 보고 ㅎㅎ

 

 

 

 

 

 

 

 

 

 

 

 

 

 

 

 

 

흨컹흨컹 ㅠㅠ

개객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