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강짱 ㅠㅠ
저음료는 후로스형이 먹던거네
비타민워터던가
http://nimg.nate.com/orgImg/ss/2010/10/07/101007_4cad5e8673a71.jpg" />
XXL 말고
댓글 (4)
존나부족한느낌임
맹맹함..이후에안사먹음
XXL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