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스하나 없고 액보도 바로붙여놔서 액정은 더 깔끔


역시 시발 젤케같은거 하나 씌워놔야 가꼬다니기는 좆같아도


팔기는 좋음


이제 팔대 루팅한거까지 싹다 RSD로 지워서 넘기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