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도 내 취향이 뭐라고 말할수가 없어서 힘들드랑


난 그냥 좋은노래 들음   이라고해서 칭구들한테 막 맞음


just two of us  이런 째즈풍도 좋고

특히 가사있는 이런 째즈중에 좋은거 많더라 제목은 몰라도

웨스트라이프나 BSB 노래들도 좋고

또 옛날 노래들도 좋아하는데 

요즘엔 뷰티풀걸 이딴거

그리고 어셔음악도 좋구 


완전 시발 잡식이라서 구해달라그러고 욕먹을정도임

근데 들어보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