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도 내 취향이 뭐라고 말할수가 없어서 힘들드랑
난 그냥 좋은노래 들음 이라고해서 칭구들한테 막 맞음
just two of us 이런 째즈풍도 좋고
특히 가사있는 이런 째즈중에 좋은거 많더라 제목은 몰라도
웨스트라이프나 BSB 노래들도 좋고
또 옛날 노래들도 좋아하는데
요즘엔 뷰티풀걸 이딴거
그리고 어셔음악도 좋구
완전 시발 잡식이라서 구해달라그러고 욕먹을정도임
근데 들어보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림
근데 나도 내 취향이 뭐라고 말할수가 없어서 힘들드랑
난 그냥 좋은노래 들음 이라고해서 칭구들한테 막 맞음
just two of us 이런 째즈풍도 좋고
특히 가사있는 이런 째즈중에 좋은거 많더라 제목은 몰라도
웨스트라이프나 BSB 노래들도 좋고
또 옛날 노래들도 좋아하는데
요즘엔 뷰티풀걸 이딴거
그리고 어셔음악도 좋구
완전 시발 잡식이라서 구해달라그러고 욕먹을정도임
근데 들어보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림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