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힙합 싱어송라이터거든
근데 와우도 하다 때려치고 요새 스타2도 재미없고 문명도 해보니깐 별루라면서
게임할게 없어서 지금 휴식기라고
하늘이 곡이나 쓰라고 주신 기회라고 하더랑
제라스도 핸드폰 암흑기에 곡이나 써라
댓글 (1)
예명있을거아녜여
저는 선천적 음치임.. 음치는아닌데 걍노래못함
지금변성기지났는데 변성기가언제왓는지도모르겠음 몸이랑목같은거 관심가진지얼마안되서
노래방가면 템버린마스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