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힙합 싱어송라이터거든


근데 와우도 하다 때려치고 요새 스타2도 재미없고 문명도 해보니깐 별루라면서


게임할게 없어서 지금 휴식기라고 


하늘이 곡이나 쓰라고 주신 기회라고 하더랑


제라스도 핸드폰 암흑기에 곡이나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