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맘에 들어서 평생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이 없으면,
그냥 혼자 즐기면서 사는것도 좋즤않냐?
꼭 결혼을 해야하냐?
늙어 외로우려나?
결혼하지마 즐기면서 걍 편하게 살어애들키우면서 고생하며 살고싶냐? 걍 혼자살어 평생
늙어서 어린얘 만나면됨 ㅇㅇ
댓글 (8)
결혼하지마 즐기면서 걍 편하게 살어
애들키우면서 고생하며 살고싶냐? 걍 혼자살어 평생
늙어서 어린얘 만나면됨 ㅇㅇ
타인이 보기에 가지는 감정은 긍정보단 부정이 크니까 문제지
단 1%도 주변 의식 안 할 자신이 있으면
혼자 즐기면서 사는거도 나쁘지 않다고 봄
근데 이 글의 오류가 뭔지 아냐?
타인에 가족이나 친척도 포함된다는게 문제지
고로 주변 의식을 안 하는게 참 힘들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