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양이 키우지 마라

B
2010-10-08 15:42:58 조회 470
cc.jpg

 

털이 빠지는게 아니라 털을 뿜어냄

 

고양이를 키우면 니들이 멀상상하던지 그 이상을 보게됨

첨부 이미지

cc.jpg

댓글 (7)

2
2010-1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임?
숏헤어도 그럼?
BeWithU2010-10-08

길이에 상관없이 털을 뿜어냄 ㅇㅇ

2
2010-10-08
헐..
키우지 말아야겟다
Te^llurium2010-1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몇마리죠?
BeWithU2010-10-08

두마리
여태까지 애들털 쉐드킬러로 제거해준량으로 이불한채 만든다

이해리2010-10-08
털없는 고양이 키우면 됩니다
2
2010-10-08
비싸고 징그럽다
제목
티오피 ㅋㅋ (7)
티오피 ㅋㅋ (7)
··
내가 아는 여자애가 (4)
내가 아는 여자애가 (4)
··
뭐..뭐야 늬들 (4)
뭐..뭐야 늬들 (4)
··
고양이 키우지 마라고양이 키우지 마라 (7)
고양이 키우지 마라고양이 키우지 마라 (7)
··
야 근데 (8)
야 근데 (8)
··
라스트가 날 사칭했어...라스트가 날 사칭했어... (2)
라스트가 날 사칭했어...라스트가 날 사칭했어... (2)
··
여자는 허가윤에게 물어봐라 (6)
여자는 허가윤에게 물어봐라 (6)
··
연상사귀면 좋은점
연상사귀면 좋은점
··
이제 뽐덕에는 (2)
이제 뽐덕에는 (2)
··
연하사귀면 안좋은점 (3)
연하사귀면 안좋은점 (3)
··
오늘 왜이래 (2)
오늘 왜이래 (2)
··
티몬 엉터리생고기집? (4)
티몬 엉터리생고기집? (4)
··
ㅇㅇㅇㅇㅇㅇㅇㅇ (2)
ㅇㅇㅇㅇㅇㅇㅇㅇ (2)
··
나는 연애질 할때 (2)
나는 연애질 할때 (2)
··
비유ㅣ두님이 폰텍에 글 쌋다. (1)
비유ㅣ두님이 폰텍에 글 쌋다. (1)
··
고양이가 할켯어 (2)
고양이가 할켯어 (2)
··
홍류야
홍류야
··
애드랑 (2)
애드랑 (2)
··
서로 만나서 민증까기 전까지는 모르는거다.
서로 만나서 민증까기 전까지는 모르는거다.
··
겨울정모는 부산에서 하기로 한거 아늬냐? (3)
겨울정모는 부산에서 하기로 한거 아늬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