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의 투수교체 타이밍은 아주 좋았슴

 

정재훈이 홈런 맞은건 어쩔수 없는거고

 

두산타자들 타격감이 살아있어서 오늘도 두산의 선전을 기원한다

 

차우찬을 털줄이야 ㄲㄲ

 

근데 어제 김경문 감독이 다좋았는데 최준석빼고 민병헌 대주자 기용한건 너무빠른 승부수 같았슴

 

나중에 힘이 빠져서 후반에 추가점을 못내서 어려운경기가 된거같고

 

그리고 두산은 안지만 못털음 ㅋ 그러니 안지만 나오기전에 이겨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