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야구에 물이 올라서 댓글을 못봤음 ㅋㅋㅋㅋ


지금봄ㅋㅋㅋㅋ


인터넷 안되면 일단 모뎀 껐다가 키고


모뎀껐다키고 5분지나도 안되면


윈도우+R 눌러서 cmd 쳐


그담에 ipconfig/renew 한번 쳐봐


그래도 안되면 인터넷 회사에 전화해서


인터넷 끊겼다고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