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야구에 물이 올라서 댓글을 못봤음 ㅋㅋㅋㅋ
지금봄ㅋㅋㅋㅋ
인터넷 안되면 일단 모뎀 껐다가 키고
모뎀껐다키고 5분지나도 안되면
윈도우+R 눌러서 cmd 쳐
그담에 ipconfig/renew 한번 쳐봐
그래도 안되면 인터넷 회사에 전화해서
인터넷 끊겼다고 하면 됨
내가 지금 야구에 물이 올라서 댓글을 못봤음 ㅋㅋㅋㅋ
지금봄ㅋㅋㅋㅋ
인터넷 안되면 일단 모뎀 껐다가 키고
모뎀껐다키고 5분지나도 안되면
윈도우+R 눌러서 cmd 쳐
그담에 ipconfig/renew 한번 쳐봐
그래도 안되면 인터넷 회사에 전화해서
인터넷 끊겼다고 하면 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