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의 아는대리점에서
갤스 55쓰면 공짜로 해준다고하네요
-_-..말이 55공짜지 할부원금 20만원 DC인데..
심하게 뽐뿌강림입니다..
참..홈쇼핑 머시기머시기 55공짜 있다던데 그건 머임?
지금 35에 공짜아냐 ?
지금 갤스사면 바보
댓글 (8)
지금 35에 공짜아냐 ?
이건 할부원금 622800
지금 갤스사면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