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의 아는대리점에서

 

갤스 55쓰면 공짜로 해준다고하네요

 

-_-..말이 55공짜지 할부원금 20만원 DC인데..

 

심하게 뽐뿌강림입니다..

 

참..홈쇼핑 머시기머시기 55공짜 있다던데 그건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