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친한형은 이등병 근무대기?여튼아무것도안할떄 병장이랑둘이있었는데 병장이심심했는지
밖에나가제서 나간다음에
돌맹이 7개 주워오래서 주워왓는데 매직으로 점을 1~7까지찍고 1~6개까진주고
칠성구 존나힘껏 풀숲에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어리버리까니까 차마 가지고오라곤못하고 저거찻을떄즘에 너전역함씨발 ㅋ하고 다시잠 ㅋ
나친한형은 이등병 근무대기?여튼아무것도안할떄 병장이랑둘이있었는데 병장이심심했는지
밖에나가제서 나간다음에
돌맹이 7개 주워오래서 주워왓는데 매직으로 점을 1~7까지찍고 1~6개까진주고
칠성구 존나힘껏 풀숲에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어리버리까니까 차마 가지고오라곤못하고 저거찻을떄즘에 너전역함씨발 ㅋ하고 다시잠 ㅋ
댓글 (2)
아님같은이야기거나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