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식 먹고 싶다

2010-10-08 23:56:25 조회 259
뼛속까지 디씨인.jpg

근데 먹으면 내일 아침의 속쓰림을 감당할 수가 없다

 

그래서 안먹어

첨부 이미지

뼛속까지 디씨인.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짜장승 보세염
짜장승 보세염
··
행복전도사 (1)
행복전도사 (1)
··
내일 10시에 공 차러 가는데내일 10시에 공 차러 가는데 (1)
내일 10시에 공 차러 가는데내일 10시에 공 차러 가는데 (1)
··
다들 슈퍼게이2 보러 갔나?다들 슈퍼게이2 보러 갔나?
다들 슈퍼게이2 보러 갔나?다들 슈퍼게이2 보러 갔나?
··
아~ 이제 된다...ㅠㅠ
아~ 이제 된다...ㅠㅠ
··
아 시발 속쓰려아 시발 속쓰려 (5)
아 시발 속쓰려아 시발 속쓰려 (5)
··
십덕중에 갤스 가진 사람이 없냐? (1)
십덕중에 갤스 가진 사람이 없냐? (1)
··
야식 먹고 싶다야식 먹고 싶다
야식 먹고 싶다야식 먹고 싶다
··
바야흐로 수맥의 계절이다 (1)
바야흐로 수맥의 계절이다 (1)
··
갤스 핑크 출시 댓나? (4)
갤스 핑크 출시 댓나? (4)
··
핥아 먹는다고 하니까 갑자기핥아 먹는다고 하니까 갑자기 (1)
핥아 먹는다고 하니까 갑자기핥아 먹는다고 하니까 갑자기 (1)
··
옵큐 해상도가 떨어집니카? (4)
옵큐 해상도가 떨어집니카? (4)
··
왜 하필이면 다 오늘이냐? (1)
왜 하필이면 다 오늘이냐? (1)
··
가을이 되니 모기도 살찌는군 (2)
가을이 되니 모기도 살찌는군 (2)
··
na it da (3)
na it da (3)
··
218이 없네 (6)
218이 없네 (6)
··
ip duck. (8)
ip duck. (8)
··
미라지 사니까 해상도때문에 확실히 어플 선택폭이 좁아지네
미라지 사니까 해상도때문에 확실히 어플 선택폭이 좁아지네
··
hasasin look!
hasasin look!
··
아 이게 뭐 하는 짓이지?
아 이게 뭐 하는 짓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