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태생이 디씨라 존대말 못 본다


애들이 찔리는 게 많아서 사이도 빼고 존댓말 쓰면 비꼬는 거 같아서 그런다


그냥 니가 반말 쓰던가 그냥 싸워라


나는 싸우는 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