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태생이 디씨라 존대말 못 본다
애들이 찔리는 게 많아서 사이도 빼고 존댓말 쓰면 비꼬는 거 같아서 그런다
그냥 니가 반말 쓰던가 그냥 싸워라
나는 싸우는 거 추천
이 내용을 '분위기'라는 단어로 압축해서그분 이라는 운영자가 친절하게 반응해줬을 때의 반응이 또 나오겠지?
댓글 (6)
이 내용을 '분위기'라는 단어로 압축해서
그분 이라는 운영자가 친절하게 반응해줬을 때의 반응이 또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