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씨.

2010-10-09 09:55:23 조회 253
Unbreakable.2000.720p.BluRay.DTS.x264-ESiR.smi.jpgUnbreakable.2000.720p.BluRay.DTS.x264-ESiR.torrent.jpg

내가 해보니까 느려도 받아지긴 하는데

 

속도는 인터넷 상태가 안좋아서 확인이 안됨' ';

첨부 이미지

Unbreakable.2000.720p.BluRay.DTS.x264-ESiR.smi.jpg
Unbreakable.2000.720p.BluRay.DTS.x264-ESiR.torrent.jpg

댓글 (4)

2010-10-09
ㅇㅇ 느려도 받아지는 거면 상관 없고
어이고 자막까지 따로 ㄳㄳ
싱커ㅇㅅㅇ2010-10-09
이거 뭔 내용ㅇㄴ데? 
2010-10-09

ESIR 인가 저기에서 배포한 20기가짜리 아바타 받아봤는데 제대로던데

싱커ㅇ승2010-10-09
아 이거 본거냉.... 볼만함 
제목
내가 분명히 ... (6)
내가 분명히 ... (6)
··
삶은땅콩이랑 밤 존나마씨땅 ㅋ (6)
삶은땅콩이랑 밤 존나마씨땅 ㅋ (6)
··
야이 김씨 (5)
야이 김씨 (5)
··
ㅇㅅㅇ? 내사진을 어디서 봤길래 내 이미지를 그랴?! (2)
ㅇㅅㅇ? 내사진을 어디서 봤길래 내 이미지를 그랴?! (2)
···
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 (2)
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 (2)
··
애들이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5)
애들이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5)
··
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 (4)
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 (4)
··
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 (1)
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 (1)
··
짐승형 실물보니 (6)
짐승형 실물보니 (6)
··
차카면 바주는거다차카면 바주는거다 (2)
차카면 바주는거다차카면 바주는거다 (2)
··
경마장 앰흑은 취향이 좀 그렇다 (3)
경마장 앰흑은 취향이 좀 그렇다 (3)
··
보니까 뭐 싸울 건더기도 없드만 (2)
보니까 뭐 싸울 건더기도 없드만 (2)
··
갤스 봐야되는데 (1)
갤스 봐야되는데 (1)
··
렙20 게시판도 있나요? (3)
렙20 게시판도 있나요? (3)
··
늬들아 자석으로 받을때엔 저장폴더 지정 못하냐? (10)
늬들아 자석으로 받을때엔 저장폴더 지정 못하냐? (10)
··
4억명품녀 대본있었다네 ㅋ (3)
4억명품녀 대본있었다네 ㅋ (3)
··
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 (3)
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 (3)
··
언싱커블 속도 나오냐? (3)
언싱커블 속도 나오냐? (3)
··
김씨.김씨. (4)
김씨.김씨. (4)
··
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 (3)
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