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차카면 바주는거다

2010-10-09 10:25:46 조회 281
gnome.jpg



애들이 말을 싸가지없게 해서 그렇지 나쁜 애들은 아늬다


고고한 척 하는 애도 고고한지 한 척 하는 건지 몰라도 나쁜 애는 아니겠지

첨부 이미지

gnome.jpg
윃윃

댓글 (2)

2010-10-09
그냥 이 짤 한번 쓰고 싶었다
2010-10-09
ㅋㅋㅋㅋ 근데 게임 말투가 저런거임??
제목
내가 분명히 ... (6)
내가 분명히 ... (6)
··
삶은땅콩이랑 밤 존나마씨땅 ㅋ (6)
삶은땅콩이랑 밤 존나마씨땅 ㅋ (6)
··
야이 김씨 (5)
야이 김씨 (5)
··
ㅇㅅㅇ? 내사진을 어디서 봤길래 내 이미지를 그랴?! (2)
ㅇㅅㅇ? 내사진을 어디서 봤길래 내 이미지를 그랴?! (2)
···
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 (2)
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주줌아 내가 가지고 왔어 (2)
··
애들이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5)
애들이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5)
··
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 (4)
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슈스 올려줄 착한 게이있냐? (4)
··
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 (1)
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아흐 방청소 해야하는디 (1)
··
짐승형 실물보니 (6)
짐승형 실물보니 (6)
··
차카면 바주는거다차카면 바주는거다 (2)
차카면 바주는거다차카면 바주는거다 (2)
··
경마장 앰흑은 취향이 좀 그렇다 (3)
경마장 앰흑은 취향이 좀 그렇다 (3)
··
보니까 뭐 싸울 건더기도 없드만 (2)
보니까 뭐 싸울 건더기도 없드만 (2)
··
갤스 봐야되는데 (1)
갤스 봐야되는데 (1)
··
렙20 게시판도 있나요? (3)
렙20 게시판도 있나요? (3)
··
늬들아 자석으로 받을때엔 저장폴더 지정 못하냐? (10)
늬들아 자석으로 받을때엔 저장폴더 지정 못하냐? (10)
··
4억명품녀 대본있었다네 ㅋ (3)
4억명품녀 대본있었다네 ㅋ (3)
··
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 (3)
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늬드라 늬들아 나 오늘 불꽃 축제 봐야하는데.... (3)
··
언싱커블 속도 나오냐? (3)
언싱커블 속도 나오냐? (3)
··
김씨.김씨. (4)
김씨.김씨. (4)
··
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 (3)
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내가 예전부터 간디의 악명은 듣긴 했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