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은 못하겠당.
평균 나 20km 인데...
23.3km 평균 나오냉.
중간에 쉬엄쉬엄 간거 계산하고 멈춘거 다 계산하면 한 24km 정도는 나오는거 같은데...
십덕 이야기 : 안장 높이 맞춰야하고 손목이 넘 아프다. 적응하면 될려나?!
최고시속은 존나게 나오냉?! 최고시속 35km..... 로드 타는 게이들은 따라가질 못하겠더랑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