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

2010-10-09 14:18:02 조회 320
2010-10-09_13-29-41_928.jpgCAP201010091411.jpg

계산은 못하겠당.


평균 나 20km 인데...


23.3km 평균 나오냉.


중간에 쉬엄쉬엄 간거 계산하고 멈춘거 다 계산하면 한 24km 정도는 나오는거 같은데...


십덕 이야기 : 안장 높이 맞춰야하고 손목이 넘 아프다. 적응하면 될려나?! 

                   최고시속은 존나게 나오냉?! 최고시속 35km..... 로드 타는 게이들은 따라가질 못하겠더랑 ^^* 

첨부 이미지

2010-10-09_13-29-41_928.jpg
CAP201010091411.jpg

댓글 (1)

AnyAng2010-10-09
r7은 고속에서는 밟는 만큼 속도가 안나오는 자장구라던데
제목
우은미 부탁해 좋네..우은미 부탁해 좋네..
우은미 부탁해 좋네..우은미 부탁해 좋네..
··
난 신기한게난 신기한게
난 신기한게난 신기한게
··
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 (1)
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 (1)
··
싀발 여태까지 했던거 만큼 십덕대야 20덕이네
싀발 여태까지 했던거 만큼 십덕대야 20덕이네
··
정덕 쩌네.
정덕 쩌네.
··
엄청난 정덕이다
엄청난 정덕이다
··
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
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
··
존나 정전인가보냉 (1)
존나 정전인가보냉 (1)
··
악플다는새끼들은 (1)
악플다는새끼들은 (1)
··
왓비 리얼 병신이네
왓비 리얼 병신이네
··
나를보면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하는바람에
나를보면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하는바람에
··
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
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
··
오늘이 한글날인건 알고 십덕대냐
오늘이 한글날인건 알고 십덕대냐
··
오늘 서울 세계 불꽃 축제한다.
오늘 서울 세계 불꽃 축제한다.
··
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 (5)
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 (5)
··
지금 존나 겁나서 클릭을 못하고 있음. (3)
지금 존나 겁나서 클릭을 못하고 있음. (3)
··
ㅠ_- 아까 갔어야 하는데 (2)
ㅠ_- 아까 갔어야 하는데 (2)
··
신영우아저씨 존나 진짜 ㅡㅡ 키드갱왜안그림 ㅡㅡ (4)
신영우아저씨 존나 진짜 ㅡㅡ 키드갱왜안그림 ㅡㅡ (4)
··
야이야이 (1)
야이야이 (1)
··
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
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