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신기한게

8
2010-10-09 15:04:55 조회 250
25.jpg

도대체 이해리는 얼마나 십덕됬길래


탑랭커가 되었을가?



첨부 이미지

25.jpg
강민경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우은미 부탁해 좋네..우은미 부탁해 좋네..
우은미 부탁해 좋네..우은미 부탁해 좋네..
··
난 신기한게난 신기한게
난 신기한게난 신기한게
··
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 (1)
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자장고를 바꾸니 약 20% 빨라졌어욤 'ㅅ' (1)
··
싀발 여태까지 했던거 만큼 십덕대야 20덕이네
싀발 여태까지 했던거 만큼 십덕대야 20덕이네
··
정덕 쩌네.
정덕 쩌네.
··
엄청난 정덕이다
엄청난 정덕이다
··
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
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축구 경기 하느라 중학교친구들이랑 약속있는거 못나갔네 시발 ㅠㅠ
··
존나 정전인가보냉 (1)
존나 정전인가보냉 (1)
··
악플다는새끼들은 (1)
악플다는새끼들은 (1)
··
왓비 리얼 병신이네
왓비 리얼 병신이네
··
나를보면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하는바람에
나를보면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하는바람에
··
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
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한글날인데 바르고 고운말을 쓰자
··
오늘이 한글날인건 알고 십덕대냐
오늘이 한글날인건 알고 십덕대냐
··
오늘 서울 세계 불꽃 축제한다.
오늘 서울 세계 불꽃 축제한다.
··
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 (5)
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헐 ㅅㅂ 이거 뭐라고 해야하냐?! (5)
··
지금 존나 겁나서 클릭을 못하고 있음. (3)
지금 존나 겁나서 클릭을 못하고 있음. (3)
··
ㅠ_- 아까 갔어야 하는데 (2)
ㅠ_- 아까 갔어야 하는데 (2)
··
신영우아저씨 존나 진짜 ㅡㅡ 키드갱왜안그림 ㅡㅡ (4)
신영우아저씨 존나 진짜 ㅡㅡ 키드갱왜안그림 ㅡㅡ (4)
··
야이야이 (1)
야이야이 (1)
··
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
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아슙라 도서관갈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