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결국 오아시스 앨범 질렀다

2010-10-09 19:34:24 조회 228
buy.jpg

2CD짜리 지르려다가 돈 좀 더 주고 DVD판 샀듬

 

사랑해요 개스케이 ㅠㅠ 2천원이나 깎았엉

 

 

내 생애 첫 앨범 구매임 ..

첨부 이미지

buy.jpg

댓글 (4)

Te^llurium2010-10-09
립떠서 공유점 ㅇㅇ
식객민우2010-10-09
ㅇㅇ.
2010-10-09

씨발 좆같은소리하지말고 내 티셔츠나 사라고

식객민우2010-10-09
사고 싶어도 살수가 업엉 ㅠㅠ
제목
개인작으로 수퍼스타2 (1)
개인작으로 수퍼스타2 (1)
··
나왔다 (1)
나왔다 (1)
··
이비아 피카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비아 피카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강승윤인지 먼지 (2)
강승윤인지 먼지 (2)
··
서울가는 케텍스...
서울가는 케텍스...
··
티비보면서 감정이입하고 그러는 타입은 아닌데 (3)
티비보면서 감정이입하고 그러는 타입은 아닌데 (3)
··
윤종신 본능적으로 원래 좋은노래였냐? (2)
윤종신 본능적으로 원래 좋은노래였냐? (2)
··
아 시발 영어 시험 존나 보기 싫다 이제 (1)
아 시발 영어 시험 존나 보기 싫다 이제 (1)
··
무도보고 오니깐무도보고 오니깐 (1)
무도보고 오니깐무도보고 오니깐 (1)
··
텔레파시 특집 쩌네
텔레파시 특집 쩌네
··
여우 동생도 고딩아니냐? (2)
여우 동생도 고딩아니냐? (2)
··
아 결국 오아시스 앨범 질렀다아 결국 오아시스 앨범 질렀다 (4)
아 결국 오아시스 앨범 질렀다아 결국 오아시스 앨범 질렀다 (4)
··
불꽃놀이 하네 존나 시끄럽다 (2)
불꽃놀이 하네 존나 시끄럽다 (2)
··
오늘 정덕 지대로다~
오늘 정덕 지대로다~
··
오아시스 이 나쁜 고추애들 (2)
오아시스 이 나쁜 고추애들 (2)
··
웅 열심히 때빼고 광내서 (6)
웅 열심히 때빼고 광내서 (6)
··
부산국제영화제 개막했네
부산국제영화제 개막했네
··
오아시스의 마지막 앨범을 사고 싶다
오아시스의 마지막 앨범을 사고 싶다
··
제라스님 오늘 칼카보심? (2)
제라스님 오늘 칼카보심? (2)
··
발연기돋네... (1)
발연기돋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