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일위는 장재인
난 이런 보컬여자 노래가 좋더라
이위는 허각
시발 목소리가 가는게
김종국 같기는 하지만
잘하긴함
삼위는 강승윤
건방지고 박순희가 좋아 하는거 같아서 괜히 순위가 구림
근데 말이지
이아이는 ... 몰라 ㅡㅡㅋ
사위는 존박
사위드립치지 마라....
존박 노래는 발음이 이상해서 그런지
거북해
ㄱㅅ
끝
자유게시판
개인작으로 수퍼스타2
event 2010-10-09 20:19:36visibility 조회 175
댓글 (1)
거북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