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은 일단 언행이 장애인이고

 

존박은 발음이 장애인이고

 

허각은 그냥 노래 잘부르는 아저씨 아니냐?

 

 

생각해보니 꼴보긴 싫어도 곱등이가 그나마 제일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