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늦겨울까지는 멀쩡하던게 시발

왜 온수가 안나와

따스한물에 샤워하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물에 샤워했는데 그리 춥진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