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제 와서 뭐라고 지껄이는거임 ?? 미친새끼가 ??
그리고 제일 얼탱이 없었던게 무도 뉴욕같을떄 개 쌍욕 퍼부은거
미친새끼 아니냐 ?? 씨발 캐내다 이중 국적자 미필새끼가 닥치고 있어도 까일판에
자유게시판
타블로형 이새낀 실제로도 구라 쳤잖아
event 2010-10-10 20:09:17visibility 조회 230
근데 이제 와서 뭐라고 지껄이는거임 ?? 미친새끼가 ??
그리고 제일 얼탱이 없었던게 무도 뉴욕같을떄 개 쌍욕 퍼부은거
미친새끼 아니냐 ?? 씨발 캐내다 이중 국적자 미필새끼가 닥치고 있어도 까일판에
댓글 (2)
근데 쟤는 무슨비자가있어서 안나가고 이렇게 계속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