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적으로 청주과학대학? 여기랑 통합해서 충주대 증평캠(구 청주과학대학) 증설되고


뭐지 의왕에 있는 한국철도대랑 통합추진중이라고 윗대가리 총장들이랑은 예기가 잘되고 있는중이라고 어쩌구


하고 거기다 학교 마크도 바뀌고 통합시킬라고 교통관련과 증설하는등 여러모로 신경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