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학교에보면 이상하게 점수존나높은과있음.
창원대-세무학과가 대표적인데 이게 평점 2.1인가나왓음우리때에
컷은몰겠는데 2.1짜리가갔음 여튼 2.3안임
4.8나온내친구가 창대 무슨과지 보험학과 여튼존나 낮은과갔음 어문계열은아닌데낮은데가서
애들이 다 술처먹는다고 공부안하는데 지는 공부 고3떄 1/5로 해서 1등먹고 장학금받고 전과해서 세무학과감 ㅋ
이런 편법도잘생각하렴 ㅋ
각학교에보면 이상하게 점수존나높은과있음.
창원대-세무학과가 대표적인데 이게 평점 2.1인가나왓음우리때에
컷은몰겠는데 2.1짜리가갔음 여튼 2.3안임
4.8나온내친구가 창대 무슨과지 보험학과 여튼존나 낮은과갔음 어문계열은아닌데낮은데가서
애들이 다 술처먹는다고 공부안하는데 지는 공부 고3떄 1/5로 해서 1등먹고 장학금받고 전과해서 세무학과감 ㅋ
이런 편법도잘생각하렴 ㅋ
댓글 (2)
차라리 민우야 적성이 낫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