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네이버지도 들어가서
첨찍히는 위치가 니네집 맞냐?
난 집에서 한시간 거리 지역으로 잡히는데
스크 개 썅놈들 헛소리한다
니들 스크 쓰면 빨리 확인좀
전에 쓰던게 브로드인데 그거 씨발 개 병신임 난 광주로 나왔음ㅇㅇ
댓글 (2)
근데 다른데는 제대로 잡는데 네이버만 그래
이거 네이버 문제 아늬냐
전에 쓰던게 브로드인데 그거 씨발 개 병신임 난 광주로 나왔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