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년받았거든?

 

유격3번

 

혹한기2번

 

군겆절정아니냐?

 

호칸기땐 영하 40도찍었다?

 

물이다얼어서 못머겄다?

 

시발유격은 그냥힘들구나인데

 

혹한기는 죽을수도있겠는걸?ㅇㅈ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