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파일을 다운 받을수 있는 그런 게시판이 있겠다. 

물론 하게 된다면..  비게로 해야겠지. 


렙 30부터 들어가는..  걸로 응.?? 


음덕은 버퍼링때문에 버벅대서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