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계를 보니깐 퇴근 시간까지 1시간 하고도 44분이 남았는데...

 

일하는척하기에는 너무시간이 많이 남았엉...

 

이럴땐 뭐해야할지 궁금하다

 

월도들아 늬들의 스킬을 뱉어다오.

 

참고로 디씨는 끊었으니깐 패스하고 ... 십덕은 글 리젠률이 젖같으니깐 요것도 제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