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안될거


제로콜라등등 제로시리즈..(자일리톨제외) ㅠㅠ


그것들 당장 제로지만 나중가면 합성되서 완전 뿐다함.ㅠㅠㅠㅠ


마시멜로 등등 그에 준하는것들


그외 각종 설탕들어간것들 ㅠㅠ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