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안될거
제로콜라등등 제로시리즈..(자일리톨제외) ㅠㅠ
그것들 당장 제로지만 나중가면 합성되서 완전 뿐다함.ㅠㅠㅠㅠ
마시멜로 등등 그에 준하는것들
그외 각종 설탕들어간것들 ㅠㅠㅠ
ㅠㅠㅠ
댓글 (7)
더 안 좋다
맛은 달지만 그에 상응하는 칼로리가 없기때문에
단맛에 반응한 뇌는 칼로리가 들어올 줄 알고 기다리고 있으나
칼로리가 들어오지 않음 몸에 명령을 내린 상태이기 때문에 더 배고파지고
그래서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게 만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