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두명한테 작업치고 잇던거 인정.

근데

어제부로 한명은 아오안된거

오전에 말햇구

남은 한명도

방금 접기로 햇어 ..ㅠㅠ

흨컹흨컹

호..혼자가 좋아..ㅠㅠㅠㅠㅠ

 

 

슬픔의 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