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퇴근

계약완료하고 집으로 바로 직행

내일 계약서 과장자리에 올리면 이번 프로젝트에서
내가할일은 끝 ㅠㅠ

은 는 됐고 왜 이리 탈게없냐

글고왜이번달 gp안들어오냐 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