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왠 스키니에 바막입고가는 사람봤는데

그거 여자인줄알았는데 여자치고는 뭔가 좀
이상하고 키가 좀있더라 ...

지나가면서얼굴봤더니 남자더라...

남자도입는데 울 여덕들도 가능할거라 믿는다

대신 인증샷은 올리지말아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