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31 일까지..
덕력을 어디 저장하고...
2011 년부터 0 으로 시작한다면!!!!
하지만 그래도..모 순위는.. 지금이랑 크게 달라지지 않을듯. .ㅎㅎ
잉여력 자체가 다르니.
댓글 (2)
재수엄게
초기화 말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