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규1집이라 해봐야 여태 ep랑 싱글로 나온거 수록한게 반 이상

2010-11-01 12:07:41 조회 187
_잡스 개새끼.jpg

두개만 좌표찍어줄게

 

 

눈부신 눈물

http://dc193.4shared.com/download/3qiff6tB/01__December__-__.mp3?tsid=20101031-230445-19da386f

 

 

세상에 소리쳐

http://dc243.4shared.com/download/_npQZl92/01__December__-__.mp3?tsid=20101031-230647-dd237d17

 

 

 

갠적으로 세상에소리쳐가 좋더라

첨부 이미지

_잡스 개새끼.jpg

댓글 (4)

2010-11-01
2010-11-01
고마엉
2010-11-01
넌 나한테 뭐 해줄래
예를 표해라
2010-11-01
줄게없다 상거지라
제목
태연 수영 뽀뽀한건 보고 십덕거리냐? (1)
태연 수영 뽀뽀한건 보고 십덕거리냐? (1)
··
나도 슬슬 세컨닉이나 키워볼까 ㅋ (2)
나도 슬슬 세컨닉이나 키워볼까 ㅋ (2)
··
정규1집이라 해봐야 여태 ep랑 싱글로 나온거 수록한게 반 이상정규1집이라 해봐야 여태 ep랑 싱글로 나온거 수록한게 반 이상 (4)
정규1집이라 해봐야 여태 ep랑 싱글로 나온거 수록한게 반 이상정규1집이라 해봐야 여태 ep랑 싱글로 나온거 수록한게 반 이상 (4)
··
디셈버 안쏴줌? (5)
디셈버 안쏴줌? (5)
··
아이유가 그렇게 좋냐? 어?
아이유가 그렇게 좋냐? 어?
··
십덕에 여자가 어딨냐 다 후로지 (6)
십덕에 여자가 어딨냐 다 후로지 (6)
··
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 (3)
··
218봐라 (2)
218봐라 (2)
··
아이유
아이유
··
아이유 (2)
아이유 (2)
··
아이유 (1)
아이유 (1)
··
트위터로 일본애 꼬시는 방법 없냐???트위터로 일본애 꼬시는 방법 없냐??? (1)
트위터로 일본애 꼬시는 방법 없냐???트위터로 일본애 꼬시는 방법 없냐??? (1)
··
아이유 (3)
아이유 (3)
··
아이 배고픈데 저.. (2)
아이 배고픈데 저.. (2)
···
내 부캐 모름? (2)
내 부캐 모름? (2)
··
난 부캐가 하나밖에 엄슴 (3)
난 부캐가 하나밖에 엄슴 (3)
··
로스 김씨 무진장 식객 (5)
로스 김씨 무진장 식객 (5)
··
배고프다.. (3)
배고프다.. (3)
··
덕력 초기화 하면 (1)
덕력 초기화 하면 (1)
··
아 한번 덕력 초기화 하면 재미있겠다. (2)
아 한번 덕력 초기화 하면 재미있겠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