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사용하는 폰이라니깐;

 

그쪽으로 연락을 주고 받고 있다니깐

 

중요한 번호인데.

 

폰이 너무 낡아서..

 

2년이나 썼는걸.

 

바꿔야 하는데...기회 엿보다가 이지경까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