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마리다.

 

난 학생 체벌 반대인게.

 

요즘 선생들은 예전의 선생님들이 아니기때문에 때리면 안돼.

 

교육자가 뭔지 모르고 교단에 서서

 

씨불씨불 대는게 무슨 선생님이라고...

 

 

물론 요즘 애들이 통제 안되는것도 인정.

 

애들이 개차반 된거 만큼,

 

선생님도 선생님 답지 않아서

 

소찐개찐

 

똥묻은 개가 겨묻은 개를 체벌한다니.

 

말도 안돼..

 

지나 잘하지